banner image

banner image

[OS7] Custom icon Theme











Wallpaper










480*640






480*800






댓글 2개:

  1. 안녕하세요! 앱월드에서 keep calm carry on 테마 구매하고 리뷰 남긴 사람입니다ㅎㅎ 어디를 먼저 보실지 몰라서 여기에 올려봅니다 방명록이 있는데 못찾는건지 여기에 올려봅니다 ㅠㅠㅎㅎ 나중에 지우셔도 괜찮아요!

    저.. 제가 닥터후를 좋아해서 그 kcco 위쪽 아이콘에 타디스를 추가해주실 수 있나 해서 여쭤봅니다. Keep calm and call the doctor 이 문구를 쓰려고 하는데 안타깝게도 타디스가 없네용 ㅜㅜㅎㅎ 암튼.. 이 외에도 화이트테마, 어썸띵 등 잘 쓰고 있습니다~ os10에도 테마가 생기길 바라봅니다^^~ㅎㅎ

    답글삭제
    답글
    1. 닥터후를 안봐서 잘 모르는데 타디스가 파란 우체통(?) 같이 생긴건가요?;;

      혹시 교체하고 싶으신 타디스 이미지가 있으시면 보내주세요. 바로 다른걸로 바꿔드릴께요

      삭제

Powered by Blogger.